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Information & Review)

포천 비둘기낭 폭포! 데이트하기 좋은 한탄강지질공원

by Go Outside 2021. 8. 17.
728x170

서울에서 당일치기로 여행하기 좋은 포천 한탄강 지질공원에 다녀왔어요. 공원도 꾀나 넓고 비둘기낭 폭포, 한탄강 뷰 등 여러 가지 볼 것이 많은 공원입니다.

 

 

공원 입구에서 돌멩이들이
지키고 있어요 ㅎ

 

 

둘레길 코스로도 유명한 공원입니다

 

 

현무암으로 담장길이 쭉 있어요

 

 

흔들 그네도 있고
가족끼리 쉬러 오기도 좋고
데이트하기도 좋은 공원입니다 ^^

 

 

이곳을 온 제일 큰 이유는
바로 비둘기낭 폭포!
입구에서 조금만 걷다 보면
왼쪽으로 내려가는 좁은 길이 있어요

 

 

 

 

내려가는 계단이 제법 됩니다..
가까이에서 보려면 내려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연천에 있는 재인폭포랑 비슷하네요
그래도 재인폭포보다는 계단이 적은 편이에요
영화 킹덤 촬영지래요

 

다 내려왔습니다
오는 길에 들렸던 계곡에는 물이
적었는데 여기는 물이 마르지 않았네요
수량이 많을 때 오면
폭포가 내려오는데
오늘은 볼 수 없었습니다 ㅠㅠ
내려오면 시원한 바람도 불어요
에어컨 바람입니다

 

 

계속되는 폭염에 수량이 적지만
뭔가 외국 같은 느낌이 ㅎㅎ

 

 

관람시간이에요
늦으면 못 들어갑니다

 

 

다시 올라와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두 갈래 길이 나와요
왼쪽은 아까 보았던
비둘기낭 폭포를 멀리서 볼 수 있어요

 

 

긴 계단을 안 내려가고
멀리서 볼 수 있네요

저는 계단으로 내려가는 걸 추천드려요

 

 

아까 두 갈래로 나눠진 길에서
직진을 하면 한탄강 전망대가 나와요

 

멀리 협곡에 한탄강 구름다리도 보이고

멍울 협곡이라고 하네요

 

반대쪽에도 협곡 사이로 한탄강이
멋지게 보입니다

포천여행 오면 꼭 한 번은 들려보세요 ^^
포천 여행지로 추천드려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