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Camping) & 백패킹(Backpacking)

일회용 숯불구이기로 송지호해수욕장에서 간편 차박하기

by Go Outside 2018. 10. 25.
728x170


아무것도 준비안 된 상태에서 바람쐬러 나왔다가


가다가다보니... 강원도 고성까지...


평소에 기본 차박을 할 장비는 차에 있어서


송지호 해수욕장으로 갔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바닷가가 바로 보이는 자리를 잡을 수 있었네요




저녁은 먹어야겠고 고기는 굽고 싶고 화로나 부르스타는 없고


다 사기는 애매해서...

 


마트에서 일회용숯불구이기, 손잡이형 석쇠, 삽겹살 1근


간단하게 샀습니다 ㅋ



설명서는 뭐 간단하게 까서 불만붙이면 된다는 식으로 나와있긴 하네요



포장뜯어보니 가격대비 견고합니다 ㅋㅋ


겉에 화로는 다음에 써도 될 듯하네요 ㅋ



내용물인데 포장지 뜯지말고 그냥 불만 붙이면 된다고 하네요 ㅋㅋ





불은 붙여봅니다



순식간에 타들어가고 ㅋㅋ




와~ 숯에 불붙이는 것보다 훨씬 좋아요



포장지뜯는 것부터 시작해서


불에 고기 올리는데 10분도 안걸렸어요


포장지에는 15분 있다가 올리라고 써있는데 


그을음도 없고 괜찮았습니다





진짜 초간단으로 먹었습니다 



불이 꺼진것 같지만 삼겹살 1근은 충분히 구워요


1시간 이상은 불이 충분히 갑니다


숯만 추가로 사오면 부어서 쓰면 될 것 같아요



조용하고 좋네요


날씨는 이제 슬슬 춥습니다..


아직 입문자인 저에겐 무시동히터가격이....


침낭으로 버텨봅니다 ㅋㅋ 



아침에 일어나니 바다가 눈앞에 딱!


화장실도 가깝고 좋습니다


송지호해수욕장에 차박은 진짜 좋아요



#일회용숯불구이 #강원도차박 #초간단차박 #강원도고성차박 #차박캠핑 #차박여행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