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Camping) & 백패킹(Backpacking)

렉스턴스포츠 칸으로 목포에서 실내차박하기!(스텔스모드)

by Go Outside 2020. 2. 14.
728x170

목포에서 렉스턴스포츠칸으로 실내차박 했습니다. 조수석에어매트로 픽업트럭에서도 스텔스모드가 가능하네요.

 

 

대반동에서 바라본 목포대교 야경입니다

 

야경이 너무 좋아요

 

신안비치호텔 주차장을 검색하고 가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저는 저녁에 너무 시끄러워서 목포평화광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차박용 에어매트를 설치하고 평화광장에서 1박을 했습니다

 

픽업트럭 특성상 2열시트를 제낄수가 없어서 힘들었는데

 

에어매트를 이용하니 가능합니다 ^^

 

 

제품은 위에 있는 제품 사용하였습니다

 

저는 위 업체와는 아무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조수석에어매트 말고 옆자리 에어매트라고 쳐야 나와요

 

조수석에어매트는 운전석에는 불가하지만

 

이제품은 운전석까지 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직 운전석에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주말아침인데 사람도 없고 좋습니다

 

목포평화광장 끝쪽에 유명한 갓바위가 있어요

 

이렇게 진입로를 100m정도 걸어 들어갑니다

 

바위가 갓을 닮아서 인가?

 

바위모양이 신기하네요

 

 

바다에서 오리는 처음 봅니다

 

일요일 아침인데도 조용하고 좋은 산책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